🩺 우리도 의사 선생님!
오늘은 병원놀이를 하며 의사 선생님이 되어 아픈 인형을 정성껏 진료해 보았어요😊 청진기로 가슴 소리를 들어보고, 체온도 재어보며 "아야?", "괜찮아?"라고 말해주기도 했답니다. 인형을 따뜻하게 돌보는 모습을 보였어요. 역할놀이를 통해 병원에서 하는 일에 관심을 가지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한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 우리도 의사 선생님!
오늘은 병원놀이를 하며 의사 선생님이 되어 아픈 인형을 정성껏 진료해 보았어요😊 청진기로 가슴 소리를 들어보고, 체온도 재어보며 "아야?", "괜찮아?"라고 말해주기도 했답니다. 인형을 따뜻하게 돌보는 모습을 보였어요. 역할놀이를 통해 병원에서 하는 일에 관심을 가지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한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