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행복한반(만1세)

우리도 의사 선생님👨‍⚕️👩‍⚕️

작성자행복한반(김지애)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 우리도 의사 선생님!

오늘은 병원놀이를 하며 의사 선생님이 되어 아픈 인형을 정성껏 진료해 보았어요😊 청진기로 가슴 소리를 들어보고, 체온도 재어보며 "아야?", "괜찮아?"라고 말해주기도 했답니다. 인형을 따뜻하게 돌보는 모습을 보였어요. 역할놀이를 통해 병원에서 하는 일에 관심을 가지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한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