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행복한반(만1세)

로봇과학관🤖

작성자행복한반(김지애)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로봇과학관 가는길에 단체컷 찰칵!

자율주행 운전중~^^ㅎ

그네타요~^^
자동차 형님들이 운전하는거 구경해요~
색깔판 끼우고 같은색깔 찾아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