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의 먹거리♡

♡ 6월19일 오늘의 먹거리 ♡

작성자김수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 19일 오늘 우리 예현 친구들이 먹은
맛있는 먹거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부드러운 (연두부죽)

쫀득한 (찹쌀밥)
구수한 (아욱국)
바삭한 (탕수육)
달콤한 (과일소스)
쫄깃한 (도토리묵무침)
달콤한 (조각수박)

고소한 (김밥)
신선한 (흰우유)

부드러운 (흰죽)

오늘도 우리 예현 친구들이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
행복하고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