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오늘 우리 예현 친구들이 먹은
맛있는 먹거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부드러운 (연두부죽)
쫀득한 (찹쌀밥)
구수한 (아욱국)
바삭한 (탕수육)
달콤한 (과일소스)
쫄깃한 (도토리묵무침)
달콤한 (조각수박)
고소한 (김밥)
신선한 (흰우유)
부드러운 (흰죽)
오늘도 우리 예현 친구들이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
행복하고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6월 19일 오늘 우리 예현 친구들이 먹은
맛있는 먹거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부드러운 (연두부죽)
쫀득한 (찹쌀밥)
구수한 (아욱국)
바삭한 (탕수육)
달콤한 (과일소스)
쫄깃한 (도토리묵무침)
달콤한 (조각수박)
고소한 (김밥)
신선한 (흰우유)
부드러운 (흰죽)
오늘도 우리 예현 친구들이 맛있고 든든하게 식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
행복하고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