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금요일💙

작성자서하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1

💙Save the earth 2🌏💙

지구를 보호해요🌏
지구는 우리가 지켜요🌏

2번째 활동을 했어요❣️

어깨띠와 장갑, 비닐(녹는 비닐)을 챙겨서 두류공원으로 출발😊
다온반 친구들의 지구를 지키려는 마음이 너무나 아름다웠던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오늘 숲놀이도 신나게!! 뛰어놀고 왔답니다🥰
다온반~! 오늘 땀 많이 흘렸으니 꼭 목욕하기 약속🫶🏻


💙링스뮤지컬영어💙

스텔라 선생님과 함께하는 링스뮤지컬영어시간😊


💙음악💙

두비두바 선생님과 박자에 맞춰 난타연주를 했어요🥁


💙방송댄스💙

룰루랄라~! 신나게 춤춰요😊


💙원장님의 선물💙

옥상생태공원에서 직접 기른
부추를 선물받았어요💕
다온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부추전 요리해서 맛있게 먹기🥰


⭐️다온반 친구들⭐️

더운 날씨에도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에
선생님도 신나게 뛰어다니면서 재밌었어요🥰
주말동안 푹 쉬고 월요일에 만나요❣️
그리고 원장님의 선물~!!
부추도 맛있게 먹어요💕

⭐️언어전달-How's the weather?⭐️

⭐️치자 물들이기 손수건은 건조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서우(다온반)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정말 신나게 놀았네요 !!ㅎㅎ
    날이 더웠는데 고생많으셨어요❤️
    그리고 부추 선물 감사합니다 어쩜 오늘 같은 날씨에 딱 맞게>_< 원장님 센스!
    덕분에 저녁으로 부추전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