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먼데이💚
원장님과 함께하는 해피먼데이시간🥰
💚활동지💚
✏️음식점에 갔어요
✏️어디로 가야 할까요?
우리동네 관련 활동지를 했어요!
조금 헷갈릴 수 있었지만
집중해서 해내던 ㄷㅏ온반 최고👍🏻❣️
💚이야기할머니💚
오늘의 이야기 주제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입니다😊
이야기할머니께서 다온반 친구들이 집중해서 경청하는 모습을 보시고 칭찬도 해주셨답니다😊
💚영어💚
스텔라선생님과
새로운 주제인<At the park>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 게임활동도 했답니다😊
⭐️다온반 친구들⭐️
오늘따라 멋진 5살 형님다운 모습이 많이 보여
선생님은 아주 깜짝 놀랐어요!!
점점 성장해가는 다온반!! 진짜 멋져요❣️
우리 내일도 신나게 하루 보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