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월요일💚

작성자서하나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해피먼데이💚

원장님과 함께하는 해피먼데이시간🥰


💚활동지💚

✏️음식점에 갔어요
✏️어디로 가야 할까요?

우리동네 관련 활동지를 했어요!
조금 헷갈릴 수 있었지만
집중해서 해내던 ㄷㅏ온반 최고👍🏻❣️


💚이야기할머니💚

오늘의 이야기 주제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입니다😊
이야기할머니께서 다온반 친구들이 집중해서 경청하는 모습을 보시고 칭찬도 해주셨답니다😊


💚영어💚

스텔라선생님과
새로운 주제인<At the park>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 게임활동도 했답니다😊

⭐️다온반 친구들⭐️

오늘따라 멋진 5살 형님다운 모습이 많이 보여
선생님은 아주 깜짝 놀랐어요!!
점점 성장해가는 다온반!! 진짜 멋져요❣️
우리 내일도 신나게 하루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