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 금요일 🇰🇷

작성자김가희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1

<종이접기 - 자동차 마무리하기>
어제 마무리 못한 자동차접기 후 주변 그리기를 해 보았어요 도로 위를 씽씽 달리는 자동차의 모습으로
그리기 표현을 해 보았답니다 🚙🚗

해온이 완성사진이 흔들려서 그리는 모습 사진으로 업로드 했어요😭

<활동지 - 어디로 가야할까요?/ 음식점에 갔어요>
화재가 났을 때, 아플때, 도움이 필요할때 마다
가야 하는 곳이 다르고 공공기관의 역할을 알아보고
음식점에 필요하지 않는 물건을 찾아 보는 활동을
해 보았아요

<유아 음악 - 난타>
난타박자를 익히고 “문어의 꿈 ” 노래에 맞춰
난타 곡을 연주해 보았어요

잠시 지난 시간에 이어 가온둥이들의
방송댄스 시간에 배운 “모찌송” 동작들을 감상해
보실게요 너무너무 귀여우셔서 놀라실거예요 🥰

<링스영어뮤지컬 - Hop hop hop>
스텔라 선생님과 영어뮤지컬 시간에는 “개미와 베짱이”
의 동화 내용으로 단어, 문장을 뮤지컬 노래식으로 배우고 있답니다 ! 개미는 여름 내내 열심히 일을 하며
겨울 동안 먹을 음식 구했죠?
오늘 우리가 먹고 싶은 음식을 알아보고 문장으로
이야기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I get a 000 (음식) 🍓🍰🍭🍕
👩 Here you are
👧 Thank you !

우리 가온둥이들 이 번 한주도 잘 보냈나요?
오늘은 습한 날씨로 인해 조금 답답할 수도 있지만,
모든 활동에 즐겁게 잘 참여해 주었어요
칭찬의 박수 👏🏻👏🏻👏🏻

어제 천연염색 결과물을 잘 말려두었답니다 😄

이번주 언어전달은 (날씨가 어때?)
How's the weather ?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리하(가온반) | 작성시간 26.06.20 이번주도 행복한 아이들이네요^^ 영상도 다운받을수있으면 좋을것같아요😆 행복한 주말되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