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째주 해피먼데이🌻>
우리 가온둥이들 ~ 주말 잘 보냈나요? 오늘부터 날씨가 흐리고 비 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
그렇지만 우리 가온반 친구들은 신나고 즐겁게 월요일을 시작해 보도록 해요 😁
오늘은 새롭게 배워볼 동요의 제목은 <시원한 여름> 입니다.
더운 날씨에 수박과 부채, 바람이 생각나는 요즘
동요 가사말을 읽어보면서 여름 동요를 배워보고
한자동요<상자도령님>과 배운 동요를 한번더 불러보고 체조를 하며 해피먼데이 시간을 마무리 해 보았어요
<이야기할머니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가 들려주시는 동화의 내용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임금님의 귀는 당나귀 귀!> 입니다.
한자 동요로 많이 불러봤던 내용이여서 그런지 오늘 집중도가 너~ 무 좋았답니다.
할머니께서 들려주시는 내용을 집중하며 동화 듣기 시간을 가져보았지요 ~
<꼬마손 - 워크북 색칠하기>
6월은 세계의 환경의 날이 있는 날인거 알고 있죠?? 하나뿐인 우리 지구를 살리는 방법 중 ! 하나
분리수거하는 거죠! 분리수거의 내용을 배워보고 색칠하기 워크북 활동을 해 보았답니다.
<채움한글 - 색깔, 모양, 숨은그림찾기 등>
한글 워크북에는 기본 한글 내용을 배우고 있는데, 오늘은 같은 색, 같은 과일, 같은 물건, 숨은그림 찾기 활동으로
구분과 분류의 과정을 배워보았답니다.
<영어 - At the park>
지난 주 부터 새로운 단원 <At the park> 알아보고 있어요 !
우리 가온둥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터< playground> 에서 만날 수 있는 놀이시설 단어와 알파벳 송, 주요문장을
이야기하며 마무리 해 보았어요
오늘 시간 관계상 <도원, 이현, 태하, 민혁, 도아, 다안, 채윤 건유>는 수요일에 해 보도록 할게요
❤️
내일은 활동량이 많은 화요일입니다.
일찍 자고 씩씩한 모습으로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