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9일

작성자박현숙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친구들과 우드목공놀이로 칫솔꽂이를 만들어보았답니다. 

(다음시간에는 알록달록 꾸미기를 해볼거에요.)

 

그리고 우리동네에 있는 건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우리동네 지도그리기를 해보았답니다. 

아직 그림을 완성하지 못해 다음 시간에 멋지게 마무리하겠습니다.

 

오후에는 링스영어뮤지컬 선생님과 영어단어를 배워보고 

영상게임을 통해 단어를 익혀보았답니다. 

 

 

방송댄스시간에는 아이브의 <뱅뱅>을 배워보았어요.

 

살랑살랑 춤추는 모습이 아주 귀엽죠^^

 

두비두바시간에는 <수고했어, 오늘도>에 맞춰 드럼을 연주해보았어요.

[치치치 타치치]리듬을 익혀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