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인사올립니다. 작성자호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7 첫 산행참석. 따뜻한 배려 감사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이 |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등업 해드렸구요7월 산행도 함께하시길 기대합니다~ 작성자이상남 | 작성시간 26.06.10 환영합니다 다음에도 꼭함께해주시길~~~ 작성자호산 |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담달산행때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