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장님과함께하는 티타임하브루타

작성자♥원장쌤♥|작성시간26.06.05|조회수40 목록 댓글 0

오늘은 하늘반 도연이와 희연이가
초대받아 원장실을 방문했답니다

원장님방에 오게되서 희연이는 행복하다고했고
도연이는 기쁘다고했습니다

동화를 들은후의 주인공의 감정에 대해서 이야기할때
도연이는 봄이가 엄마가 바쁜데 귀찮게해드려서 후회한다고 말했고
희연이는 봄이는 엄마가 왕관만든것을 안보셔서 외롭다고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감정카드를 이용해서 우리 친구들과
토론을하니 친구들도 쉽게 토론을 할수있었습니다

우리 하늘반친구들 모두 생각이 깊고 똑똑한친구들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쿠키를 먹으면서
앞으로 부모님께 효도하는 어린이가 되겠다고 약속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