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편지방

6/24,목요일-행복편지-

작성자시루산(인생역전)|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목요일 아침 편지💌
♣ 우리는 마음의 친구~♡ ♣
좋은 사람을 알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삶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
그런 사람을 안다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매일 보이다가 하루 안 보일 때면
그 사람의 안부가 궁금해지고
신상에 무슨 일이라도 생겼는지
염려하는 마음이 일어난다면
그 마음에는 좋은 사람으로
각인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뭐 특별히 주는 것은 없어도
받는 것 또한 없다 할지라도
안부가 궁금해지고 무엇을 하고 있을까
머리에 떠오르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좋은 친구로
마음에 들어오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스마트폰을 열고 SNS에 들어오면
생각하는 사람의 글이 있나 없나
찾아보는 마음이라면
혹여 그 사람을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오늘도 정다운 친구를 찾아봅니다 

 - 김진경 -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
이 말 하나만 남깁니다.

♡ 사랑혀, 친구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