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행복 편지💌 ♣ 여보게 보이소~!! ♣ 이쁜 자식도 어릴 때가 좋고.. 마누라도 젊을 때 불타고....... 형제간도 어릴 때가 좋고... 벗도 형편이 같을 때가 진정한 벗이 아니더냐....! 돈만 알아 요망지게 살아도 세월은 가고... 조금 모자란 듯 살아도 손해볼 것 없는 인생사라...! 속을 줄도 알고 질 줄도 알자...! 내가 믿고 사는 삶을 살고 싶으면.. 남을 속이지 않으면 되고................... 남이 나를 미워하고 싫어하면 나 또한 가까운 사람에게 가슴 아픈 말한 적이 없나~주위를 돌아보며 살아가자. 보이소...! 방이 천 칸이라도 누워 잠 잘때는 방 한 칸이면 충분하고 좋은 밭이 만평이 되어도... 하루 세끼면 살아가는데 지장이 없는 세상이니.. 멀리 있는 친구보다 지금 당신 앞에... 이야기 들어 줄수 있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 어찌보면~~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이 그리 자랑할 것도 없고.. 욕심에 쩔어 살것도 없고…… 그냥 오늘하루를 선물 받은것 처럼…… 최선을 다해 사랑하고…… 최선을 다해 행복 해지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요……! - 좋은글 중에서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