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사진

설악산 "별을따는소년들"리지길 2026/6/13(토)

작성자흰둥이_볼트따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3

 

멋진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약돌 | 작성시간 26.06.14 당일치기로 모두 체력도 등반도 짱!!입니다. 대장님이하 모두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짱구_자기확보 | 작성시간 26.06.14 오 사진찍는 여유까지! 흰둥님 대단하시네요👍 경치도 너무 멋지고!👏
    대장님, 선배님들, 동기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다시 차돌 | 작성시간 26.06.14 끝줄에서 수고 많으셨어요^^
    무더운 여름등반 맛보기였습니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