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반사진

삼성산 용암장 (2026.06.21.일)

작성자짱구_자기확보|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4

전날 등반장비를 구매하고, 뒤풀이 여파로 인해. . . 일요일 아침부터 숙취가 있었지만 등반하는 순간부더 무서워서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전날 비가 와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등반할 수 있을정도의 홀드였고, 여러 난이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암장이었습니다.
오버행은 정말 어렵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고, 실내에서 더 많은 연습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이번에 빌레이 교육도 해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꼭 선등빌레이를 볼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선배님들과 흰둥님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둥이_볼트따기 | 작성시간 26.06.22 레이백 느낌 ... 밸런스 이게 핵심 같은데 어렵네요. 빌레이도 배우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구_자기확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전날 음주여파로. . .😂
    티씨프로도 샀으니깐 신력으로 또 도전해봐요 흰둥님!💪
    저도 실내에서 열심히 연습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다시 차돌 | 작성시간 26.06.22 앞으로 빌레이 연습 또 연습^^
  • 답댓글 작성자짱구_자기확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오늘은 기절하는 바람에 장비를 놓고와서 틈틈이 영상보고 있고, 내일부터 장비들고 출근하겠습니다!
    연습 또 연습해서 담번에 빌레이 볼 수 있도록 숙지해서 참석하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