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비가 많이 내려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대회때는 비가 그치고 바람도 좋고 무엇보다도
전국의 연사님들의 참여로 멋진 대회가 된것 같습니다.
우승하신 김경민 님 를 비롯한 입상자님분들 축하드리고 멋진사진 촬영해주신 종군기자님
청산님과 심판진의 노고에도 감사드리며,
제 고향 법성포 대회에 참석해주신 연사님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飛風 홍해명 작성시간 26.06.22 new
큼지막한 사진 잘 보았습니다.
비가 그치고, 대회 관계자분들의 많은 준비와 수고로 대회도 무사히 잘 치루어졌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산/김종만 작성시간 26.06.22 new
법성포 강춘권 회장님 이하 회원님 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계장님과 전국 연사님들 의 많은 참여로 대회가 성대히 개최 되고
사고없이 무사히 끝나 기쁩니다
심판장님과 심판진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입상하신 연사님들 축하드려요 ~
전국 연사님들 다음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