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2

오늘은...

오전 장도에서 라운딩

점심으로 시원한 콩국수

오후에는 상봉에서

모처럼 많이 모여 간식 타임 아이스크림

모인회원 한캇

늦게 운동도 다녀오고

시원하게 한잔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07 인생길............
    항상 즐겁고 행복하세요.
    이곳은 독산 해수욕장으로........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