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2

오전 이것 저것 하고
봉사후 냠냠

오후에는 상봉에서

지인이 수확한 감자을 주네요.
고맙습니다.

늦게 관수도 하고

저녁으로 냠냠

늦게 운동도 다녀오고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13 항상 즐거운 시간되세요.
    이곳은 새벽04시 독산해수욕장으로...........조개가 호미질 30번에 하나, 훈련 열심.............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네 수확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