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2

오늘은 주민자치회
하반기 워크숍 및 매실 체험 행사
08시 30분 모여모여 출발

순천시 월등면 행정복지센터
체험장

미리 수확한 매실 5키로

세척 실시

와 많이들 오셨네요

요로코롬 담고

단체 사진

점심은 구례 자연 렌드

맛나게 냠냠

이후 순천국가정원 야외
수박 간식으로 먹고

하반기 워크숍

의제 발표

국가정원 힐링

마무리 단체사진

여수도착 티 타임

하루가 후딱 가네요.
늦게 운동도 다녀오고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14 항상 즐겁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그리하고 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