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2

오늘은 일찍 연습장 8번헐 오비망 설치하고

10시부터 수업실시

이론과 실습

라운딩

점심으로 냠냠

오후에도 라운딩

커피 아이스림도 먹고

늦게 운동도 다녀오고

한잔 좋아부러^*^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17 항상 안전안전 즐겁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