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2

오전 휴식 취하고

봉사후 냠냠

오 메 소나기가 엄청 내리네요

지인도움 요청으로 고흥으로 고고씽

요런 고양이 보셨나요? ㅎㅎ

지인 시골 빈집 정리 정돈 하고

저녁으로 보신

늦게 운동도 다녀오고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18 항상 즐겁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