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2

어제 비로인해
오전 여유롭게 정리 정돈

비 덕분에 풍성하네요

정리 물갈이도 하고

깔끔하게 손질

오후에는 상봉에서 라운딩

저녁에는 지인 모임

이후 공원에서

라이브버킹 공연도 보고

참 시원하고 좋다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20 이곳은 아직 목발라요............
    항상 즐겁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