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2

오전 회원들과 장도 라운딩

점심으로 시원한 콩국수

오후에는 상봉에서 라운딩
덥네요.
하지만 바람이 불어 할만 하네요.
아이스림과 냉커피도 마시고

늦게 운동도 다녀오고

●오늘 한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22 항상 안전안전 즐겁고 행복하세요.
    이곳은 부모님 산소 예초기작업 후 독산해수욕장으로.........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