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글

사랑하는 이유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2

사랑하는 이유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까닭이
있을 수 없습니다.

봄에 꽃이 피고
여름엔 비 바람이 불고
가을엔 낙엽이 물들듯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일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니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공기가 있으니
호흡을 하듯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 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수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수 밖에

- 사랑하는 이유 中

수요일 아침, 햇살이 벌써부터 뜨겁네요.
차가운 얼음 위를 부드럽게 흐르는 냉커피처럼
당신의 하루가 시원하고 평안하길 바랍니다.

“왜 사랑하냐고 묻지 마세요.”
그냥 당신이 좋으니까요^^
그 이유 하나면 충분하니까요.

근심, 걱정, 더위 다 잊으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늘~~사랑합니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자 | 작성시간 26.06.17 사랑 이유.................
    사랑에 이유가 있어서는.................
    글 읽어봅니다.
  • 작성자문인선 솔내음공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편안한 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