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종이 작은 아들 근태 결혼식이 영등포에서 있었다.
어머님은 못 오시고...
광주에서 아침 6시에 버스로 올라왔다.
윤태와 함께 출발했다. 인태는 서울서 바로 왔다.
둘째부부와 막내가 참석했다.
오랫만에 모여서 사진을 찍었다.
어머님이 못오셔셔 아쉬웠지만.....
14시에 하행 출발하여 18시경에 안전하게 도착했다.
다음검색
호종이 작은 아들 근태 결혼식이 영등포에서 있었다.
어머님은 못 오시고...
광주에서 아침 6시에 버스로 올라왔다.
윤태와 함께 출발했다. 인태는 서울서 바로 왔다.
둘째부부와 막내가 참석했다.
오랫만에 모여서 사진을 찍었다.
어머님이 못오셔셔 아쉬웠지만.....
14시에 하행 출발하여 18시경에 안전하게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