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16:30 세브란스병원에서 검사를 마치고 인태와 나 둘이서 승용차로 광주를 출발했다.
인태가 12일 금 광주에서 학회에 발표를 하고 다시 서울로 와야 한단다.
대학원 박사과정 시험이 토요일인 13일 오후에 있다고...
윤태차는 서울로 가져가고 인태차를 광주에 두고가는 형국이다.
법인차를 이제 매매하여야 한다.
저녁 21시경에 도착해서 두 놈들이 한 잔하고 즐거워 한다!
다음검색
11일 16:30 세브란스병원에서 검사를 마치고 인태와 나 둘이서 승용차로 광주를 출발했다.
인태가 12일 금 광주에서 학회에 발표를 하고 다시 서울로 와야 한단다.
대학원 박사과정 시험이 토요일인 13일 오후에 있다고...
윤태차는 서울로 가져가고 인태차를 광주에 두고가는 형국이다.
법인차를 이제 매매하여야 한다.
저녁 21시경에 도착해서 두 놈들이 한 잔하고 즐거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