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념 앨범

[26/6/11/목/저녁]풍암동 집에서

작성자魚山/막걸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11일 16:30 세브란스병원에서 검사를 마치고 인태와 나 둘이서 승용차로 광주를 출발했다.

인태가 12일 금 광주에서 학회에 발표를 하고 다시 서울로 와야 한단다.

대학원 박사과정 시험이 토요일인 13일 오후에 있다고...

 

윤태차는 서울로 가져가고 인태차를 광주에 두고가는 형국이다.

법인차를 이제 매매하여야 한다. 

저녁 21시경에 도착해서 두 놈들이 한 잔하고 즐거워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