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우회

[26/6/20/토]전남 장성 황룡 산골짜기식당에서

작성자魚山/막걸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성호가 식당을 에약하여 꿩샤브샤브집으로 초대했다.

6명 모두 참석했다.

수인이가 좀 늦었지만...

 

즐거운 만남과 대화 속에 식사도 막있게 먹었다.

건강이야기 등이 주를 이루었다.

비가 온 후 날씨가 굳었지만 만나서 서로의 안부를 묻고.....

 

종성이와 평수를 내가 송정역에 내려주었다.

종성이가 서울에서 사위들과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일찍 상경했다.

다음 모임은 9월에 평수가 주관할 예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