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행 지 : 광주광역시 어등산
◈산행일자 : 2026년 6월 8일(월) 오후
◈누구랑 : 혼자
◈날씨 : 한여름같이 무더운 오후
◈산행코스 : 광주여대(11:40)~동자봉대~어등터널~어등산(13:13)~어등터널~동자봉대~광주여대(14:50)
◈산행시간 : 11:40~14:50(3시간 10분)
오전에 어등산을 다녀온 후 성심병원 이비인후과에 다녀왔다.
개인병원으로 갈까?하고 찾다가 오히려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다.
감기로 이비인후과에 가는 것도 기억으로는 처음인 것 같다.
3주정도가 되었는데도 목이 잠겨서 가래가 끓어서 고생하고 있다.
코로 현미경을 넣어서 직접 보여준다.
X레이도 찍고... 1주일 약을 지어준다. 왼쪽 눈에 난 연고도 샀다.
인태와 약속이 있어서 고속버스를 타고 서산으로 왔다.
19:25차는 당진까지 간다. 외국인이 대부분이다.
오면서 헬로를 들려보라는 마눌님 얘기를 듣고 들러서 귀가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