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0407부터 어등산만

[광주 광산구]광주여대~동자봉~어등터널~동자봉~광주여대 다녀오기(26/6/13/토/오후)

작성자魚山/막걸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0

◈산 행 지 : 광주광역시 동자봉 

◈산행일자 : 2026년 6월 13일(토) 오후

◈누구랑 : 혼자

◈날씨 : 무더운 오후

◈산행코스 : 광주여대(14:40)~동자봉대~어등터널(15:56)~동자봉대~광주여대(17:10)

◈산행시간 : 14:40~17:10(2시간 30분)

 

오전에 지배인 휴가로 근무를 하다가 재식사무장과 19시에 만나기로 했다.

점심을 먹고는 일찍 어등산을 갔다.

날이 더워서 숲 속으로 들어가니 선선한 느낌이다.

 

감기는 이제 어느정도 회복된 것 같고, 대상포진도 좋아진 것도 같다.

몸이 불편하니 만사도 휴의다.

월드컵 축구도 이제 다음주 금요일이니...

 

대동보 관련 얘기, 문중 땅 매매관련 얘기 그리고 관리사 관리 얘기등을 나눴다.

 손목에 화상을 입어서 1달여 고생하신다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모든게 부실해지는 건강관리의 문제에 대헤 얘기나누고 헤어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