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0407부터 어등산만

[광주 광산구]광주여대~동자봉~어등터널~어등산~동자봉~광주여대 다녀오기(26/6/14/일/오전)

작성자魚山/막걸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0

◈산 행 지 : 광주광역시 어등산 

◈산행일자 : 2026년 6월 14일(일) 오전

◈누구랑 : 혼자

◈날씨 : 무더운 오후

◈산행코스 : 광주여대(11:00)~동자봉대~어등터널~어등산(13:10)~어등터널~동자봉대~광주여대(14:50)

◈산행시간 : 11:00~14:50(3시간 50분)

 

아침 7시부터 조실장이 나와서 일찍 7층으로 올라왔다.

어제는 22시경에 일찍 잠을 잤다. 새벽4시경에 일어나 배가 고팠다.

오트밀을 우유에 타서 한 잔을 하고 또 잠을 청해서 푹 자고 일어났다. 어찌나 개운한던지!!!!

 

오후에 비가 예보되어 있어서 일찍 어등산을 찾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 내리는 시간을 늦어지더니 결국 소나기는 오지 않았다.

다녀와 수육에 늦은 점심을 먹고 약을 먹었다.

 

윤태와 벤츠 차량에 대해서 얘기했다.

이번 목요일인 18일 출퇴근을 해 주기로 했다.

오후에는 한비야 책을 읽고 보니 시간이 또 저녁막을 시간이 되어버렸다.

 

마눌님은 서울로 결혼식에 다녀온다고 어제 출발을 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