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0407부터 어등산만

[광주 광산구]광주여대~동자봉~어등터널~어등산~동자봉~광주여대 다녀오기(26/6/18/목/오후)

작성자魚山/막걸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0

◈산 행 지 : 광주광역시 어등산 

◈산행일자 : 2026년 6월 18일(목) 오후

◈누구랑 : 혼자

◈날씨 : 덥지만 조금 흐리다 만 오후

◈산행코스 : 광주여대(14:20)~동자봉대~어등터널~어등산(16:18)~어등터널~동자봉대~광주여대(17:50)

◈산행시간 : 14:20~17:50(3시간 30분)

 

아침부터 지난 화요일에 일어난 일에 대해서 상두와 얘기를 했다.

아울러 한대표 얘기도 하고...또 나는 조실장과 얘기를 주고 받았다. 컨디션이 난조란다.

별 성과도 없는 얘기라 생각하고는 입을 닫았다.

 

 권사장과 헬로 통신계약서에 날인을 했다. CCTV도 견적을 받기로 하고.

점심을 간단리 먹고 어등산을 우산을 준비하고 나섰다.

일기예보는 비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예보가 변경되었다. 가뭄인데 지는 오지를 않았다.

 

성희와 점심도 약속이 안되고.....다음으로 미루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