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0407부터 어등산만

[광주 광산구]광주여대~동자봉~어등터널~동자봉~광주여대 다녀오기(26/6/20/토/오후)

작성자魚山/막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산 행 지 : 광주광역시 동자봉 어등터널 

◈산행일자 : 2026년 6월 20일(토) 오후

◈누구랑 : 혼자

◈날씨 : 비온 뒤 흐리고 무더운 오후

◈산행코스 : 광주여대(18:15)~동자봉대~어등터널(19:34)~동자봉대~광주여대(20:30)

◈산행시간 : 18:15~20:30(2시간 15분)

 

오전에 화순향교에 가서 대동소학 책을 1권 가지고 왔다. 오늘 개학일이라 9시반경에 도착했다.

건우회 모임이 점심시간에 장성에서 있기에 그냥 나왔다.

풍암동 집으로 가서 헬로 인감을 전해주고서 장성 황룡 산골짜기식당에서 모였다.

 

건강관련 얘기를 하였다. 특히 내가 감기와 대상포진 얘기를 하였다.

종성이가 일찍 서울로 가야 한다기에 평수와 종성 셋이서 송정역으로 출발했다.

네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가다보니 용진산 뒤쪽으로 나왔다.

 

내려주고 올레에서 오후에는 정산을 하느라 시간이 다 지나갔다.

이른 저녁을 먹고 우산을 들고 어등터널까지 다녀왔다.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