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글 게시판

[┗▶자작글ⓔ]-김옥자, '행복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중에서-

작성자밍널달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2

그리움은 가슴에 있어야
그리움이다

가슴에 꽃 하나 피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함을
알았습니다

마음이 좋아할 때
가지지 못하고
가슴이 사랑할 때
가지지 못하면

그리움은
내가 놓친 풍선 같아서
보고 싶은가 봅니다.


-김옥자, '행복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0 맑은 날씨를 보이는 주말 오후시간에 음악소리와.
    자작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전국적 오후들어서 맑은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6월의 세번째 주말에 사랑하는 가족과함께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주말을 잘 보내세요.~💘
  • 작성자백장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