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은 가슴에 있어야
그리움이다
가슴에 꽃 하나 피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함을
알았습니다
마음이 좋아할 때
가지지 못하고
가슴이 사랑할 때
가지지 못하면
그리움은
내가 놓친 풍선 같아서
보고 싶은가 봅니다.
-김옥자, '행복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중에서-
다음검색
그리움은 가슴에 있어야
그리움이다
가슴에 꽃 하나 피는데
오랜 시간이 지나야 함을
알았습니다
마음이 좋아할 때
가지지 못하고
가슴이 사랑할 때
가지지 못하면
그리움은
내가 놓친 풍선 같아서
보고 싶은가 봅니다.
-김옥자, '행복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