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입천(양구)

작성자힐랄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2

피라미 잡고 물노리 하던
수입천의 여름날 추억은
여울 속으로 사라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구리(주수철) | 작성시간 26.06.21 그 옛날의 수입천은 물 맑고 고기 많고 숨은 보석 같았겠지요.
    지금은 수질이 좀 아쉬울때가 있습니다.
    마침 비가 왔으니 시간을 내봐야겠어요~
  • 작성자아ミ바⇔김종걸 | 작성시간 26.06.24 new 양구 50년전 추억이 퍼뜩 생각 나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