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천(양구) 작성자힐랄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라미 잡고 물노리 하던 수입천의 여름날 추억은 여울 속으로 사라졌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구리(주수철) | 작성시간 26.06.21 그 옛날의 수입천은 물 맑고 고기 많고 숨은 보석 같았겠지요.지금은 수질이 좀 아쉬울때가 있습니다.마침 비가 왔으니 시간을 내봐야겠어요~ 작성자아ミ바⇔김종걸 | 작성시간 26.06.24 new 양구 50년전 추억이 퍼뜩 생각 나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