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아랫녘에서 피래미 구경이라도 할려했더니 덕이와 묵이 파는곳이 안보입니다.
님들은 어떻게 다니시는지 궁금합니다.
온라인 판매점을 아시면 한수 가르쳐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ミ바⇔김종걸 작성시간 26.06.24 헐~ 우찌 지내시는감유 관오님
세월이 변하니 이것 저것 다 없어지고 남은것이라고 쓸모 없는 견지대만 달랑 ㅎㅎ
주머니에 먼지만 가득하고 허리 구부러진것이 펴지질 않소
-
작성자오죽헌(박종서) 작성시간 26.06.24 다시견지대를 드신다니
큰놈이 아니더라도 건재함을
조행기로. 보여주세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觀吾(서강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觀吾(서강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우찌 오랜만에 하니 답글이 뒤죽박죽~
-
답댓글 작성자아ミ바⇔김종걸 작성시간 26.06.25 new
노인성 치매 증상 이라고 허든 잦 갇은 의사 친구넘도 요즘 오락 가락 한다고 허더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