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산리 다녀왔습니다 원수골가려다. 정산리가 그나마편해서 ᆢ교통으로 털린게. 8마리정도입니다

작성자오죽헌(박종서)|작성시간26.06.10|조회수198 목록 댓글 13

5마리 사이즈는 전부60후반~70턱걸이 손맛은좋았습니다

아직시즌은 이른것 같았으나. 오전피딩타임에 집중적인 입질있었어요
하루전 방류량132톤에 수온 하락으로 조황은
별루였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리싹(강만규) | 작성시간 26.06.13 남한강누치가 반겨주네요
    좋은 그림너무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오죽헌(박종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몸 나아지시면 좋아하시는 원수골 가셔두 됩니다 다리건너서보니 진입로가 잘다저있어서. 걸어가기 좋아보입니다 그런대 군부대 훈련중이라서 정산리 윗쪽으로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광명 로드맨 백범기 | 작성시간 26.06.14 이제는 남한강이다

    이렇게 보여 주시네요

    반가운 소식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죽헌(박종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선배님 요즈음 조행기가 궁금합니다
  • 작성자만주창(김주만) | 작성시간 26.06.18 남한강 누치손맛 그립네요
    역시 누치는 남한강에서~
    늘~ 건강하세요 선배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