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급식센터- 위생교육

작성자별님반교사입니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급식센터에서 오셔서 위생교육을 해 주셨어요^^ 손에 세균을 깨끗하게 씻자는 내용으로 교육 해 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