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급식센터 - 손을 깨끗이 씻어요 ✋

작성자해님반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은 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위생교육이 있었습니다. 손씻기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도장도 받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