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음식 차리기🍲🌮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생각해보고 맛있게 차려보는 활동을 해보았어요~^^ 착한 하늘반 친구들은 선생님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선생님 먹이기 바빴지만요...😆 컵쌓기도하고 카페 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