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 게시판

안녕 하세요...임원 모임 보고 입니다

작성자허브향1|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2

26년 6월 21일 대가 볼태기에서 12시에 
실암고문님.진성 부회장님.산들바람 회장님.이뿐은희 부회장님.하늘사랑 대장님.
올레 부회장님.해바라기 부회장님.민승식 부회장님.허브향 총무...그외 백한명 회원님.
7월에 있을 단합회 준비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첫번째...기념품(타올 1,스패치 남,여 공용 1)
두번째...회장님께서 4분( 언제나 방글님,백한명님.대청봉님,김동진님 )을 임원으로 임명하셨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만큼 회원님들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실 | 작성시간 26.06.23 새로이 임원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더욱 발전하는 광명 우리산사람산악회가 되기를요~^^

    광명을 떠났어도 제게 산행의행복과기쁨을 알게해준 우리산사람산악회이어서 마음에 늘 자리잡고있답니다.
    정기산행. 주가같아 함께 하지못하지만 언제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 작성시간 26.06.25 new 항상 응원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