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자유게시판

드뎌 등산화를 구입 했습니다

작성자도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4

그런데!!
이번달 산행 정지 처벌을 받아서
자랑질을 못하고 나홀로 산행으로
개시를 해야 한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브향1 | 작성시간 26.06.12 축하 합니다~~~
    자랑턱을 내야할듯 하죠????
  • 답댓글 작성자도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끄러요욧! ㅎㅎ
    저짝으로 가유~
  • 작성자영실 | 작성시간 26.06.12 새신발은 축하턱 해야는디...ㅎ
  • 답댓글 작성자도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끄러요욧! 2
    저짝으로 가유~ 2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