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웰빙&집밥

2026년 6월6일- 또 상추메밀비빔국수 점심

작성자베니/김영애|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또 상추메밀비빔국수 점심

어제 점심에 먹었는데... 또 생각나 삶는다는...

오늘은 상추를 조금 더 넣었다.

오늘은 난각막이 벗겨져 달걀이 반들반들하다

 

상추를 매일 쌈으로 먹으면 사라지는 질병 4가지가 생각난다

신장및방관질환,

골다공증예방,

눈건강보호,

변비개선 노페물 독소를 소변으로 배출 원활...

상추가 요즘 나에게 효도하고있다

2026년 6월6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