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 접사Gallery

2026년 6월9일- 시청 둘레길

작성자베니/김영애|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시청 둘레길

농협을 다녀와야해서 숲길로 걸었다.

시청앞에 붉은장미가 아직도 피고있는 ...

십자가의 달리신 형상의나무...?

연리지같은 형상의나무... ?

소나무도 물부족인지 갈잎으로 변하고,

산수유가 빨갛게 물들어 가는...

단풍나무 꽃이지고 씨방이 맺히고,

황화코스모스가 가물어 제모습을 못 보이는...

보통 산비둘기를 보면 잿빛인데, 하얀 집 비둘기를 만났다.

망초꽃이 안개꽃마냥 안 피어있는 곳이 없다.

2026년 6월9일

자연음악/뻐꾹이 새울음의 조화로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