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에 김용운님 께서 해설하실 곡입니다 미리 한번 들어보시면 좋겠지요 ㅎ

작성자박현진(9)|작성시간26.06.07|조회수0 목록 댓글 0

이번에 김용운님 께서 해설하실 곡입니다
미리 한번 들어보시면 좋겠지요 ㅎ

 

이번 토요일 예육회 정기음악 모임날 입니다
5대 김용운님께서 해설 하시니까 다들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함께 모여서
즐거운 시간 가집시다요 ㅎ

Bruckner: Symphony No. 8 in C minor - III. Adagio / Staatskapelle Berlin, Otmar Suitner. Rec.1986-87

https://youtu.be/KFNIhrvyg6I?si=erAaZLRkXPM-uzH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