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이야기2026

[26.6.5 금요연습]

작성자다솜|작성시간26.06.06|조회수3 목록 댓글 0


🫒사랑의달 5월의 5주가 빠듯한 일정을 채우고 😲또 금새 폭포흐르듯 마무리 되었어요..
오, 무더운 여름날, 오늘은 영숙언니의 시원한 원피스차림으로~^^, 울들의 금요모임인
6월이 시작됩니다.


°영광문화원에서 10시모임을 갖습니다.
<총각타령>ㆍ<고독> 파트별. 암보위주로 프레이즈 집중모드.~디테일하게 짚어가며 쌤레슨따라 욜씨미 반복연습하였죠.
<총각타령>의 ;; 끝음처리. 강박리듬타며. 파트별 소리내며 흐르는 파트화음감지하며. 쌤지휘손보며. ~~만들어갑니다.
<고독>에선
|| 밤은 고이 '흐'르는데 어데선가 닭우는소리 산뫼에선 달이 뜨고 먼산슭의 부엉소리~~~|| 외롭다 내맘의등불 꽃가치 피어졌나니
내사랑 불이되어타고 님생각 아
내마음에 차라 사랑아 내사랑아
너홀로 날개돋아 천리만리 날지라도
사랑아 내사랑아 금빛오리님 생각이 몸깊이 아롱져 ⬇️이끼핀 돌되라 ~~~~
;;해맑은 6월인데도, 이 노래속에선 왠지 처량함이 가득한 분위기로 맘이 슬퍼져요.ㅜ🥲
세상사 주변엔 즐건일이 많아지길 원하지만 어떤인생은 슬픈일을 가슴에 품은채 살아야하는 삶도있고, 희망을 품고 성실하게 달려가는삶도있고, 끝이 어딘지 모르지만,
그저 주어진삶에 욜씨미 일하며 해바라기처럼 겸손히 살아갑니다.
고독은 정말 고독의 처량함이 마니 느껴옵니다.

https://youtube.com/watch?v=0Xpl1QcI8go&si=FPWrJWRqoPCJEHZI

ㅇ자기파트음도 찾아 보셔요~^^


°마지막 마디;; 사랑아 내사랑아~~~~
핑크소녀 현희언니~참석~^.
제짝꿍 현이언니~^안보임.
보라여인 규언니 안보임~^


[오늘의 식사]
ㅇ찰 밥 임옥경
ㅇ돼지감자순나물, 매실장아찌,뽕잎장아찌,열무김치 엄선자
ㅇ곰취장아찌,양상추쌈 권명자
ㅇ깻잎장아찌,꽈리고추볶음 강영숙
ㅇ생김치,오이장아찌무침 정애숙
ㅇ통밀쨈빵 구은서
ㅇ닭고기김치찜 이경미
[간식,후식]
ㅇ요구르트 이경미
ㅇ참외 권정숙
☆다음주 찰밥봉사는 강영숙 입니다.
♡옥경님!!의 찰밥에, 십시일반 정성깃든
맛난 음식들!!에 입안가득호사를 즐기며.. 감사드립니다.


■중요소식란


💁‍♀️6월26일 경연대회를 위해,
차량탑승장소 홍농법성 예술의전당 오전8;30출발
준비물::
-블랙구두앞트임 없는거
-블랙드레스
"26일 행사에 참여하신분 증에 불렉 드레스없으신 분은 강영숙님께 문의해주세요~"

●다음주모임 영광문화원 10시입니다.
※오늘도 지휘자님.반주자님, 단장님,총무님,단원님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