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란
::경연대회는 6월26일 금욜. 9:00 예전.출발
6월26일금요일
1.한수원복지관에서 8시30분출발 2.영광예술의전당주차장에서 9시 출발합니다
드레스 검정. 블랙구두( 앞트임없음)
3. 영광여성합창단 경연순번 2번!!
🖕연습회차 다음주1회 남습니다.
(6/19일//당일6월26일 리허설)
다음주연습::영광문화원에서 10시입니다.
~~~~~~~~~~~~~~~~~~~~~~~~~~~~~
^^똑슈니 언뉘들, 달달달 외워보시구요~^^.
쌤께서 올려주신 음원도 수시로 들어보십니다.
영광문화원에서 10시에 모였어요.
<총각타령> ㆍ<고독> 두곡 집중연습으로 곳곳프레이즈안되는부분들 반복-교정받습니다.
[오늘의 식사]
ㅇ찰밥 강영숙
ㅇ카레 구은서
ㅇ오이 박경애
ㅇ열무김치 김규
ㅇ멸치꽈리볶음 이현희
ㅇ열무김치,두릅장아찌 정애숙
ㅇ고구마순나물 강명심
ㅇ묵은지, 갓김치 엄선자
ㅇ콩자반, 무장아찌 강영숙
[간식,후식]
ㅇ쑥찰떡 이경미
ㅇ사과,블루베리즙 문혜경
ㅇ방울토마토 김규
ㅇ생강레몬차 권명자
☆다음주 찰밥봉사는 김 규 입니다.
♧영숙언니찰밥에.. 십시일반 준비해오신
사랑의 손길들에 모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점심도 차게 먹어도 단맛나는 찰밥과 맛있는 오색반찬들, 간식들, 눈으로.식감으로. 두루 즐겼습니다.
※※지휘자님,반주자님, 길고 먼길 오가시느라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