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시죠?
6월에도 즐거운 일들이 가득한데요,
6월 8일(월)부터 12일(금)까지는,
인턴(아빠 회사에서)도 경험(?)해 보고,
월말에는 유럽 여행도 갼 답니다~
1. 우선 6월초, 선유의 활동기
* 스타벅스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가씨, 스타벅스에서 파는 쿨라임피지오 음료를 사랑해요!!!!!
2. 인턴을 위해, 판교(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아빠 회사로 오다!
* 실제로는, 한 주 내내 집에서 놀고, 인턴 사진 촬영을 위해 일요일인 6월 14일에 잠시 왔어요~ (이건 비밀)
* 아빠의 도움을 통해...... 마치, 상표(브랜드) 업무를 하고 잇는 것처럼 무척이나 조작한 사진들...^^
3. 인턴 행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잠시 장보러 옴
* 엄마의 심부름도 해야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