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3분기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결국 ‘이 가격’까지 오를 겁니다 ( 김동엽 대표 )

작성자KI,SU.yang|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shorts/90-audSoM5E?t=44&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