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숙명 작성자 수다쟁이 작성시간 08.03.22
  • 답글 극장 - 권상우의 '야수'를 기대했던 내가 바보지... 역시나 실망스럽고 제작비가 아까운 영화. 차라리 태풍이 더 낫겠다. 작성자 수다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