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 작성자 수다쟁이 작성시간 08.03.22 답글 극장 - 권상우의 '야수'를 기대했던 내가 바보지... 역시나 실망스럽고 제작비가 아까운 영화. 차라리 태풍이 더 낫겠다. 작성자 수다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