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의 황후 작성자 수다쟁이 작성시간 08.04.09 답글 극장 - 기대를 많이 했는데도 실망스럽진 않고 그냥 좀 아쉬운...? 상영시간이 너무 짧아서 그런가? 작성자 수다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8.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